-
Step 01방문일정 선택
-
Step 02방문정보 입력
-
Step 03관리자 승인 여부
-
Step 04방문 진행
방문예약하고 관리자 승인 후 예약이 최종적으로 완료 됩니다.
연락처, 이메일로 방문진행절차가 발송되니 확실한 정보 부탁드립니다.
한국자동차연구원 대구튜닝전문지원센터 카바타 서비스(이하 "카바타")는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 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카바타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으며, 이를 홈페이지 에 명시하여 회원이 온라인상에서 카바타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카바타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카바타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카바타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서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 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카바타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카바타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 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카바타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그 변경사항을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게시하고 주요 변경내용 및 개정일자 등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사이트 공지란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바타는 이용자들이 카바타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기타 카바타의 서비스 정책 내용에 대하여 「동의합니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동의 한 이용자의 정보는 서비스 즉 사단법인 카바타의 이용을 위해 사용됩니다.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전화 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카바타는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카바타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카바타에 제공한 개인 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이용자들 이 필요로 하는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이 등록하신 개인정보는 서비스와 관련된 이벤트, 업데이트 등의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이용자님의 동의를 구하고 발송하는 뉴스레터 등 서비스를 보다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카바타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광고를 게재 시, 이용자들에 대한 정확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각 서비스나 메뉴 등에 적절하게 광고와 내용들을 전달해 드릴 수 있으며, 이것은 궁극적으로 이용자 여러분들께 드리는 또 하나의 정보로서의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3항과 같습니다.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구분 | 필수항목 | 선택항목 |
---|---|---|
일반 회원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선호차량 | 프로필 이미지 |
전문가 회원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이 메일, 주소, 선호차량, 전문가 구분, 직급 및 직책 | 프로필 이미지 |
- 불량이용자 부정이용 재발방지
* IP주소, 방문일시
* 기타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 하거나 회원대상 마케팅 진행 시 서비스 대상 확인을 위해 사용
카바타에서는 이용자들이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입력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일반회원가입에서 받는 필수 정보는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선호차량이고 선택입력 정보는 프로필 이미지입니다.
전문가회원가입에서 받는 필수 정보는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이 메일, 주소, 선호차량, 전문가 구분, 직급 및 직책이고 선택입력 정보는 프로필 이미지입니다.
또한 카바타가 주관하는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고, 카바타가 발송하는 광고 메일 수신과 함께 이벤트, 경품 등의 혜택을 받는 광고 메일 수신자가 되는 경우에도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에도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 (인종,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성생활 등)는 가급적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하는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 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카바타는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단, 서비스 페이지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카바타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회원의 동의하에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동안 보유 및 이용되며, 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 됩니다.
단, 카바타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은 보존합니다.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이유 : 부정이용 방지
보존기간 : 1년
- 법령에 따른 수사·조사가 진행 중이거나 채권·채무 관계 잔존시 회원 동의 하에 수집된 개인정보
보존이유 : 수사·조사 협조 및 채권·채무 관계 정산
보존기간 : 수사·조사 종료시 및 채권·채무 관계 정산시까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카바타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카바타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카바타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2항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공개에 동의하였거나 서비스 제공 관련 계약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 통상의 동의를 받기가 경제적/기술적 사유로 현저히 곤란한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예. 관련 법령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카바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회원의 동의하에 제공합니다.
- 그 밖에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의 개인정보관리(열람, 정정, 삭제 등)에 관한 사항]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이용해지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 "(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이용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정보 삭제"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해지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카바타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4항에 명 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위탁처리]
카바타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카바타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 전문 기업에 위탁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관리하게 될 경우, 카바타는 사전에 홈페이지에 해당 사항을 공지할 것입니다.
카바타는 개인정보 위탁처리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자 의 개인정보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 3자에 관련정보제공의 금지 및 사고 시의 책임 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할 것이며, 이에 따른 계약의 내용을 서면으로 보관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카바타는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가 아닌 한,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용자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한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하여 향후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단, 4항의 ① 과 ② 같은 예외 경우를 두고 있습니다.
카바타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4항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며, 전자적 파일 형태 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카바타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로그인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카바타의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카바타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여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라도 카바타의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되고 있습니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카바타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 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기 이전에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관련 사태 규정을 마련하여 이에 대한 이행사항 및 준수 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카바타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바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명 : 김지영
소속 : (주)온메이커스
직책 : 이사
연락처 : 042-486-0587
전자우편주소 : admin@onmakers.com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학하동로 49
2.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성명 : 박종철
소속 : (주)온메이커스
직책 : 팀장
연락처 : 042-486-0587
전자우편주소 : admin@onmakers.com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학하동로 49
정보주체께서는 카바타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 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카바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 드릴것 입니다.
[12. 개인정보침해 신고 및 상담]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 종합포털 (행정자치부)
www.privacy.go.kr / 02-403-0073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13. 기타]
카바타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4.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변경 이유 및 내용을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이트를 방문하실 때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일자 : 2016년 8월 24일
- 시행일자 : 2016년 8월 24일
카바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카바타 이용약관을 확인해 주세요.
제1조 (목적)
본 약관(이하 "약관")은 한국자동차연구원 대구튜닝전문지원센터 카바타 서비스(이하 "카바타")와 회원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등)
약관은 공시하고 상대방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카바타 홈페이지 (http://carvatar.co.kr)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카바타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 할 수 있습니다.
카바타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카바타 홈페이지에 시행일 7일전까지 공지합니다.
제3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회원과 카바타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 관할 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회원"은 카바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카바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5조 (회원 가입 및 자격)
카바타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카바타는 회원 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신청 시 필수 작성 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관계법령의 위반을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다른 사람의 카바타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 하는 경우
카바타가 회원 자격을 박탈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카바타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제정하여 시행하고, 개인 정보의 취득과 이용,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홈페이지 하단에 상시적으로 게시합니다.
카바타는 회원의 정보수집 시 카바타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 은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구분 | 필수항목 | 선택항목 |
---|---|---|
일반 회원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선호차량 | 프로필 이미지 |
전문 회원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선호차량 | 프로필 이미지 |
카바타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카바타는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바타는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도메인이름 검색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관계법렵에 의한 경우
카바타가 제3항, 제4항, 제5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 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 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22조에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카바타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카바타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카바타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카바타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회원은 카바타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카바타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카바타에서 이용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유료 서비스 등) 지나지 않은 경우 카바타는 탈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카바타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카바타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카바타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카바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카바타의 의무)
카바타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카바타는 항상 등록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카바타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카바타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카바타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ID와 비밀번호를 제 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합니다.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카바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카바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송신 또는 게시
카바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카바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카바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카바타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카바타에 귀속합니다.
회원은 카바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카바타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부 칙 >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8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